안녕하세요! 저는 학교에서 동아리 회장을 하고있는데요. 이번 1년을 마무리 짓기 위해서 뭘 할까? 고민하다가 앨범을 제작하려 마음을 먹었습니다. 그러고, 스탑북이라는 곳을 찾았어요. 이용해보고,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.

내돈내산 인증!

제작은 간편했어요. 자체 프로그램이 있어서, 여러가지 앨범 케이스중에 선택하고, 틀에 맞게 사진만 옮겨주면 됐어요.

저는 그 중에 트래블북 A5를 선택했어요.

제작은 하루정도, 배송은 한진택배로 2일정도 걸린 것 같네요.

앨범 정면

제가 선택한 앨범에는 사진 총 78장이 들어갔어요. 생각보다 두꺼워서 좋더라고요. 겉표지는 까끌까끌해서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.

내용 1
내용 2

앨범마다 다 틀이 짜여져있어서 이렇게 안에 글도 넣을 수 있답니다. 저는 같이 고생한 동아리원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썼어요.

내용 3

사진도 생각보다 잘 나왔어요. 제가 생각한 퀄리티대로 나와서 되게 잘 만들었다 생각이 들었고요. 제작 후에 넘기면서 보니 확실히 추억이 되더라고요.

커플 사진으로 만들어서 여자친구 선물로도, 가족사진으로 부모님에게 선물로도 아주 적합한 것 같아요. 가격도 착하고요.

앨범 뒷면

뒷면에는 깔끔하게 스탑북 로고가 들어가있고, 겉표지에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많이 받았네요.

 

계속 얘기하는거지만 받아보니 생각보다 퀄리티에 놀랐어요. 이 앨범은 한 부에 32,500원 사용했고, 추가적으로 가지고 싶어하는 친구가 있어서 같이 구매했는데 한번에 2부 부터는 5%~ 부터 할인도 들어가니, 한번에 여러개 구매하시는 것도 좋아요. 또 다른 앨범들이 여러개 있으니 가격보시고 결정하시는 게 좋아보여요.

가격대비 아주 만족했고, 손쉬운 편집과 틀을 다 제공해주니 제가 할 일은 틀에 맞는 사진을 넣는 일 밖에 없었어요. 사진이 많아서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지만, 편집 자체는 아주 쉬웠어요.

사진 앨범제작 알아보시는 분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.

자세한 정보는 스탑북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! 감사합니다 :)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
  • shared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