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 저는 저번학기부터 USG공유대학이라는 사업으로, 복수전공을 하고 있는데요! 좋은기회로 학생서포터즈에 합격했습니다🎉🎉

학생서포터즈 합격🎉 🎉

아, 저는 현재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 지능로봇전공을 복수전공으로 하고있습니다! USG공유대학에 어떤 전공이 있는지에는 뒤에 더 소개하도록 할게요.

지능로봇 복수전공 하고있습니다😁

지금은 USG공유대학 모집이 끝났고, 1차 합격자가 나왔더라고요! 제가 USG공유대학 사업 시작하고, 처음으로 시작한 부분이라 아직 아는사람이 많이 없는데, 아는사람도 많이 생기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
아무튼, 학생서포터즈로써 USG공유대학과, 사업 산하인 경상남도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 사업단과 함께 엮어서 소개글로 뵐게요!
감사합니다😁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
  • shared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